2024학년도 동계 계절 수업 안내
1. 개설 과목(교직): 교육과정
2. 운영 일정
구 분 | 기 간 | 비 고 |
수강신청 | 11.27.(수) 11:00∼11.29.(금) 18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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폐강과목 공고 | 12. 4.(수) 15:00 |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|
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| 12. 5.(금) 11:00∼18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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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업료납부 (등록기간) | 12. 11.(수)∼12. 13(금) | - 고지서 출력 (12. 9.(월) 오전 11시부터 가능) -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|
수강 취소 | 12. 17.(화)~2025. 1. 7.(화) | 등록 후,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|
계절수업 기간 | 2024. 12. 23.(월)~2025. 1. 14.(화) | |
성적 입력 기간 | 2025. 1. 14.(화)~1. 16.(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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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적 확인 기간 (이의신청) | 2025. 1. 17.(금)~1. 20.(월) |
3. 수강생 안내사항
가.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
1) 납부방법: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(등록기간 내)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
2) 고지서출력방법: 전주대 홈페이지 → 재학생 → 학생포털웹서비스(inSTAR) → 장학/등록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고지서
나.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
1) 등록금 환불 기준 (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)
사유 발생 시기 | 반환 금액 | 비고 |
개강 전 | 전액 환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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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강 후 수업일 수 1/3 이내 | 납입금 2/3 반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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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강 후 수업일 수 2/3 이내 | 납입금 1/3 반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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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강 후 수업일 수 2/3 초과 | 반환하지 않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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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: inSTAR 로그인 → 학사관리 → 수강신청내역 조회 →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→ 환불계좌 확인
다. 기타 유의사항
1) 등록일자 엄수 요망: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
2)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,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
3)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.
라. 계절수업 관련 문의
1) 업무총괄: 교무처 학사지원실(220-2134, 스타센터 234호)
2) 교양수업 관련 문의: 교양학부 행정지원실(220-4648, 스타센터 306호)
3)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: 원격교육지원센터(220-2805, 학생회관 2층)